후원 방법

뜻있는 분들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후원금은 헐버트 박사의 한국 사랑과 위대한 업적을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소중하게 쓰입니다.

후원 금액의 다과를 불문하고 아래의 계좌에 입금해 주시고,
기부금 영수증 발행을 위한 정보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후원금은 아래 계좌에 입금하시고,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여 한줄이나마 글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비 및 후원금 입금 계좌

신한은행 100-022-099919 (사)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

▪ 후원금이나 회비는, 본 회가 정부로부터 지정기부금 단체로 인가되었기에 관련 세법에 따라 연말정산(개인)이나 법인세 납부 시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후원금이나 회비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 발행을 위해서는 법인은 사업자등록증을, 개인은 주민등록번호와 주소, 전화번호가 필요하니, '글쓰기'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회는 연말에 국세청 홈택스에 후원금/회비를 자동신고하여 연말정산을 편리하게 돕고 있습니다.

▪ 기부금 영수증을 우편으로 받기 원할 시 '글쓰기'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들은 "환경부는 세종보 재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 조회 2회 작성일 25-04-29 22:11

본문

이들은 "환경부는 세종보 재가동.


천막농성 1년 투쟁문화제에 참가한 환경운동가들이 세종보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병기 "윤석열은 파면되었지만물정책은 아직 윤석열의 정책으로 태연하게 추진되고 있다.


(중략) 김완섭 환경부 장관과 그 휘하 환경부의 모든 직원들에게 경고한다.


ⓒ 김병기 ▲ “안하무인 독재자, 환경장관에 맞서 끝까지 금강 지킨다”.


일곡공원위파크


노스텍사스대 방문교수를 지냈다.


국내 정책학 분야의 대표 학자로 현재 한국공공ESG학회장, 한국지속가능발전학회 부회장,물정책경제포럼위원장, 한국지방자치학회 지방정부ESG특별위원장, 서울시 지속가능발전위원회 부위원장 등으로 활동 중이다.


환경단체의 반발, 정치권과 학계의 비판에 직면했다.


댐건설 예정 지역의 주민 항의 또한 계속되고 있다.


환경운동연합은 "오랜물정책혁신 과정을 거치면서 댐건설 장기 계획이 폐지되고 댐 관련 정부 정책이 새로운 전환을 시작하는 듯했으나 갑작스럽게 '기후.


변화를 향해 가야 할 신발끈을 다시 동여매야 할 것 같다.


내란 수괴의 체포, 당연한 귀결.


이제는물정책정상화로 ▲ 윤석열퇴진을 요구하는 대전 집회의 모습 ⓒ 임재근 지난 15일, 윤석열 대통령이 체포되었지만 혼란스러운 정국이.


알리고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필요성을 알리는 홍보와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병석 부산광역시 환경물정책실장은 “기후변화주간에 열리는 다양한 기념행사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특히 지구의 날의 의미를 고려.


그래서 남들 얘기할 때도 난 혼자 가만히 있다가책을 읽었다.


그럼 또 ‘책은 집에서 보지, 건방지게 나와서 얘기도 안하고책만.


홍진희는 “그건 가스라이팅을 당한 거다.


언니가 세상물정을 모르게 만들어야 통제하기 쉬우니까 그랬던 것”이라며 안타까워하곤.


때의 물관리 정책을 뒤집는 것이다.


임 실장은 “세종보 재가동은 단순히 보 하나를 열고 닫는 문제가 아니라 정부의 역행하는물정책을 상징하는 것”이라며 “4대강 사업으로 가장 처음 만들어졌고 개방을 통한 자연성 회복의 시작점이 된 세종보에서 4대강 사업.

헐버트의 숭고한 한국 사랑 정신을 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가 이어가겠습니다.

후원 안내 보러가기

▪ 무단 복사,전재,인용 금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글, 이미지, 기타 모든 자료는 본 기념사업회의 허락 없이는 복사, 전재, 인용해서는 안됩니다.

위 복사,전재,인용을 위해서는 사전에 메일 혹은 전화로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아이티실크로드(주)에서 제작/기증하였습니다.

www.itsilkroad.com
대표 임석록, 개발실장 김순민

구한말, 조선이 기울어 가고 열강의 싸움터가 된 국가에 초빙 교사로 오신 헐버트 박사님은 한민족의 가능성을 꿰뚫어 보시고 한민족을 끔찍이 사랑하신 선각자였습니다.

늘상 마음의 빚이 있었고, 조그마한 성의라도 보탤 방법이 없을까 고심하던 차에, 낡은 홈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고 모바일에서 열람이 불가능한 것을 알고 부족한 역량이나마 새 홈페이지의 개발 및 기증을 자원하게 되었습니다.

헐버트 박사가 보여 주신 업적도 뛰어나지만,사재를 털어 평생 헐버트 박사님의 생애를 연구하시고 자료를 발굴하면서 동분서주 하신 김동진 회장님께도 깊은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근대화의 여명기에 한민족의 독립과 발전을 위하여 혼신의 힘을 다하였고, 한국의 잠재적 역량을 발굴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신 헐버트 박사의 기념 사업에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조그마한 후원금, 재능기부라도 기념사업회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분들의 동참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IT-Silkroad(주) 대표 임석록
Email : help@itsilkroad.com